교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IJGA사와 새누리신문에서 공동주관하는 여름방학 단기연수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올랜도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바루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수있는 여름방학용 단기연수프로그램인 Ultimate Hole in One 2004는 초,중,고생들이 여름방학을 이용해 단기 선교사역과 함께 골프 및 어학연수도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http://www.ijga.co.kr/uhiocamp/sub051.asp 을 참조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말레이시아 코타카나바루의 단기 선교프로그램은 말레이시아 사바주에서 사역하고 있는 이철동 선교사와 쿠알라룸프르에서 현지인 사역을 실시하고 있는 노정해 (감리교) 선교사등이 현지 선교지 방문, Q.T., 주일 예배 참석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미국에서는 크리스천골퍼와 한인목회자들이 단기선교 팀을 위한 예배프로그램과 스포츠선교로 부흥한 교회 탐방 등의 행사를 추진하게됩니다.
21박22일 동안 진행 될 UHIO 여름 방학 캠프에서는 PGA Pro 의 정식 골프 레슨을 비롯 골프의 정식 룰 및 에티켓, 골프 용어 및 일반 영어 회화 교육, 현지 선교사와의 신앙 수련 및 체험 프로그램이 실시됩니다. 특히 말레이시아의 강사 테드 한은 Life Skills 및 Mental 게임개발 프로그램을 특별 강의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UHIO 프로그램위원회는 교회 단위의 단기 선교 팀이 참가할 수 있도록 신청을 별도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단체 및 일반문의는 김규연 (전화번호: 011-9170-3476)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IJGA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http://www.ijga.co.kr 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