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을 들음에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라는 표어 아래 2006년을 출발한 중등부는 지난 9~10일 양일간에 걸쳐 POWER 1315 겨울캠프를 제2교육관에서 실시했습니다.
‘로마서 완전정복’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에서 가장 놀라운 체험은 참가한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한 목소리로 로마서를 통독하였다는 것입니다. 양일간 세 번의 성경공부 시간을 통해 ‘로마서 맥잡기’를 하였고 둘째날 ‘로만벨을 울려라!’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로마서를 완전정복 할 수 있었습니다. “믿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을 들음에서 난다.” 라는 말씀처럼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중등부 학생들 모두에게 큰 믿음의 축복이 임하였으리라 소망해 봅니다.
그리고 첫째날 ‘사영리란 무엇인가?’ 시간을 통해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크고 놀라운 계획하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진심으로 하나님을 영접하고자 다짐하며 기도하는 우리 중등부 아이들의 모습은 마치 천사처럼 아름다웠습니다.
수련회의 또 하나의 큰 축복은 CCM댄스그룹 C.U.B.E(큐브)와 해오른 누리의 공연을 통해 중등부 아이들이 목소리 높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주신 것입니다. 온 몸과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였던 그 감동이 아직 지워지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감사할 제목은 바로 무릎 꿇고 기도하게 하신 것입니다. “안산시 청소년 1,650명을 주님 품으로 인도하옵소서!” 한 마음으로 드렸던 이 기도를 꼭 응답하시리라 믿습니다.
- 이선희 교사 (중등부)
![]() |
등록자료 |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