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나눔

김진희
12교구
능력있는 사람들
2021-05-18

너는 또 온 백성 가운데서 능력있는 사람들 곧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진실하며 불의한 이익을 미워하는 자를 살펴서 백성 위에 세워 천부장과 백부장과 오십부장과 십부장을 삼아 - 출18:21 - 아멘.

 

 주님~ 자격없는 자를 예수그리스도 십자가 공로로 구원하시고 주의 나라에 일꾼으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이시간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능력있는 일꾼이 어떤 자인가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능력있는 사람들 곧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진실하며 불의의 이익을 미워하는 자를 살펴서 백성 위에 세워 천부장과 백부장과 오십부장과 십부장을 삼아''(출18:21) 

 

 주님~ 제가 하나님께서 쓰실 수 있는 능력있는 일꾼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종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럴 때 하나님과 사람 앞에 진실되며 깨끗한 그릇이 될 수 있음을 믿습니다.

제게 맡겨주신 구역장의 일을 능력있게 감당하게 하소서.

 

 주님~ 이 땅의 교회의 리더쉽들과 세상권력의 지도자들이 하나님께서 쓰시는 능력있는 지도자들이 되게 하여 주소서. 그래서 코로나19로 영육간에 어려움가운데 있는 성도들과 백성들이 평안한 삶을 누리게 하여 주소서. 특별히 군간부들에게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주셔서 군복무하는 아들들에게 안전과 평안을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김옥배
    11교구

    아멘...

  • 김순희
    11교구

    아멘~~^^

  • 이경화
    08교구

    아멘~~~

    모두의 안전을 함께 기도합니다

List of Articles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