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
2.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3.여호와의 소리가 물 위에 있도다 영광의 하나님이 우렛소리를 내시니 여호와는 많은 물 위에 계시도다
4.여호와의 소리가 힘 있음이여 여호와의 소리가 위엄차도다
5.여호와의 소리가 백향목을 꺾으심이여 여호와께서 레바논 백향목을 꺾어 부수시도다
6.그 나무를 송아지 같이 뛰게 하심이여 레바논과 시룐으로 들송아지 같이 뛰게 하시도다
7.여호와의 소리가 화염을 가르시도다
8.여호와의 소리가 광야를 진동하심이여 여호와께서 가데스 광야를 진동시키시도다
9.여호와의 소리가 암사슴을 낙태하게 하시고 삼림을 말갛게 벗기시니 그의 성전에서 그의 모든 것들이 말하기를 영광이라 하도다

10.여호와께서 홍수 때에 좌정하셨음이여 여호와께서 영원하도록 왕으로 좌정하시도다
11.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

오늘의 말씀 요약

시편 기자는 하나님께 영광과 능력을 돌리며 예배하라고 권능 있는 자들에게 명합니다.

하나님의 소리가 위엄차 백향목을 꺾고 화염을 가르며 광야를 진동시키니, 성전에서 모든 것이 "영광!"이라 합니다.

하나님이 홍수 때에 왕으로 좌정하시고 그분 백성에게 힘과 평강의 복을 주십니다.


오늘의 기도

온 세상의 왕이신 하나님! 그 위대하심과 놀라운 능력에 경배와 찬양을 돌립니다.
저와 공동체가 하나님만을 영원한 왕으로 모시며 순종하는 백성으로 살게 하소서.
전능한 사랑으로 힘 주시는 하나님을 붙들고 고난의 깊은 물결 속에서도 평강의 복을 누리게 하소서.


  • 임문수
    02교구

    2022.7.3(일)
    1.천지 만물의 고백,
    왕이신 하나님께 영광!
    2.시편29:1~11
    "영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3.오늘의 말씀 요약
    시편 기자는 하나님께 영광과 능력을 돌리며 예배하라고 권능 있는 자들에게 명합니다. 하나님의 소리가 위엄차 백향목을 꺾고 화염을 가르며 광야를 진동시키니, 성전에서 모든 것이 "영광!"이라 합니다. 하나님이 홍수 때에 왕으로 좌정하시고 그분 백성에게 힘과 평강의 복을 주십니다.
    4.오늘의 기도
    온 세상의 왕이신 하나님! 그 위대하심과 놀라운 능력에 경배와 찬양을 돌립니다. 저와 공동체가 하나님만을 영원한 왕으로 모시며 순종하는 백성으로 살게 하소서. 전능한 사랑으로 힘 주시는 하나님을 붙들고 고난의 깊은 물결 속에서도 평강의 복을 누리게 하소서.

  • 박성한
    11교구

    아멘! 영광과 능력의 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송합니다. 거룩하신 천지만물의 창조주 주님, 위대하시고 놀라우신 능력에 경배와 찬양을 올립니다. 하나님만을 영원한 왕으로 모시며 순종하며 믿음의 공동체로 함께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전지전능하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평강의 복을 누리며 영원을 살게 하소서.

  • 조준현
    04교구

    오직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립니다

    위대한 하나님의 소리가 우리 가운데 있습니다 

    여호와의 소리가 화염을 가르고 광야를 진동시킵니다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시며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십니다

    오직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립니다

    아멘

  • 오명현
    01교구

    다윗은 만물의 근원이 여호와의 소리에서 비롯되었다고 고백합니다. 말씀을 통해 여호와의 소리를 듣는 제가 되길 기도합니다. 

  • 이은서
    08교구

    아멘 ~~ 만입이 내게 있어도 그 입 다 가지고 주를 찬양하겠네~~

    주님 안에서 저와 자녀들이 평생 주님을 찬양하며 빛과 생명의 능려이 되시는 주님 안에서 늘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 박재영
    12교구

     

    놀라운 권능의 여호와 나의 주님

     

    나의 묵상

     

    여호와께 놀라운 권능있으며 그 것은 창조도 하시지만 피조물이나 대적들을 모두 경각시키며 파괴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부족하나 나의 모든 것 드려 예배하고 거룩한 모습으로 영광 올릴 때에 더 크고 영화로운 것으로 은혜를 내려 주십니다. 

    여호와께서 나에게 힘주시며 또한 평강의 복을 넘치게 하심을 소망하며 감사드립니다. 

     

    나의 기도

     

    평강과 축복의 하나님

    모든 세상의 파도와 어둠 속에서 건지시며 빛으로 인도하시는 은혜를 감사합니다. 

    모든 피조물들을 창조하시며 또한 새롭게 하시는 놀라운 권능의 여호와께서 나의 구주가 되심을 기쁨에 찬양드립니다. 

    여호와 앞에 경건과 거룩과 경외하는 삶으로 드리며 평강의 복을 넘치도록 부어 주시길 소망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안나현
    08교구

    할렐루야 아멘~   주님께 항상 감사 와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우리의 주님~ 저희가족 안전하게 인도하여 주시어 이또한 감사와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이번 주에도 저희가족 주님안 에 거하여 성령충만함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어 가정평안이 깃들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감사와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리오며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기도 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