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허물의 사함을 받고 자신의 죄가 가려진 자는 복이 있도다
2. 마음에 간사함이 없고 여호와께 정죄를 당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3. 내가 입을 열지 아니할 때에 종일 신음하므로 내 뼈가 쇠하였도다
4. 주의 손이 주야로 나를 누르시오니 내 진액이 빠져서 여름 가뭄에 마름 같이 되었나이다 (셀라)
5. 내가 이르기를 내 허물을 여호와께 자복하리라 하고 주께 내 죄를 아뢰고 내 죄악을 숨기지 아니하였더니 곧 주께서 내 죄악을 사하셨나이다 (셀라)
6. 이로 말미암아 모든 경건한 자는 주를 만날 기회를 얻어서 주께 기도할지라 진실로 홍수가 범람할지라도 그에게 미치지 못하리이다
7. 주는 나의 은신처이오니 환난에서 나를 보호하시고 구원의 노래로 나를 두르시리이다(셀라)
8. 내가 네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9. 너희는 무지한 말이나 노새 같이 되지 말지어다 그것들은 재갈과 굴레로 단속하지 아니하면 너희에게 가까이 가지 아니하리로다
10. 악인에게는 많은 슬픔이 있으나 여호와를 신뢰하는 자에게는 인자하심이 두르리로다
1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

오늘의 말씀 요약

허물을 사함받고 하나님께 정죄당하지 않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시편 기자가 입을 열지 않을 때는 종일 신음해 뼈가 쇠했지만, 주님께 죄를 아뢰니 주님이 죄를 사하셨습니다. 주님 앞에 무지한 말이나 노새처럼 되면 안 됩니다. 악인에게는 많은 슬픔이 있지만, 마음이 정직한 자는 즐거워합니다.


오늘의 기도

하나님, 독생자를 보내셔서 저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제가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고, 허물과 죄로 죽었던 존재임을 잊지 않게 하소서. 죄 용서의 은총이 얼마나 큰 사랑인지 깨달아 감격하게 하시고, 의와 진리와 거룩함으로 하나님 백성답게 살게 하소서.


  • 임문수
    02교구

    2022.11.24.(목)

     

    1.정직한 회개로 누리는 

       죄 사함의 기쁨

     

    2.시편32:1~11

    "내가 이르기를 내 허물을 여호와께 자복하리라 하고 주께 내 죄를 아뢰고 내 죄악을 숨기지 아니하였더니 곧 주께서 내 죄악을 사하셨나이다"

     

    3.오늘의 말씀 요약

    허물을 사함받고 하나님께 정죄당하지 않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시편 기자가 입을 열지 않을 때는 종일 신음해 뼈가 쇠했지만, 주님께 죄를 아뢰니 주님이 죄를 사하셨습니다. 주님 앞에 무지한 말이나 노새처럼 되면 안 됩니다. 악인에게는 많은 슬픔이 있지만, 마음이 정직한 자는 즐거워합니다.

     

    4.오늘의 기도

    하나님, 독생자를 보내셔서 저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제가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고, 허물과 죄로 죽었던 존재임을 잊지 않게 하소서. 죄 용서의 은총이 얼마나 큰 사랑인지 깨달아 감격하게 하시고, 의와 진리와 거룩함으로 하나님 백성답게 살게 하소서.

  • 최대망
    21교구

    나면서 부터 죄인인 제가 주 앞에 나가 저의 모든 죄악과 허물을 자복하게 하시고 죄사함을 받게 하시고, 피난처이고 은신처인 주의 품에 거하는 복을 허락하소서.

    아멘.. 

  • 박경희
    06교구

    여호와 하나님 

    죄 용서의 은총이 얼마나 큰 사랑인지

    깨달아 감격하게 하시고 의와 진리와

    거룩함으로 하나님 백성답게 살게하소서 

                 

    아버지 ' 이때를 위함이 아니냐 , 고

    에스더에게 깨달음을 준 모르드개의

    말씀이 생각나 비전 봉헌 헌금  맘에

    기쁨으로 , 즐거움으로 행복하게 작정하여

    드리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종의 남은 삶 나누며,누리며,베푸는 복된

    삶으로 자녀들에게 물질로 짐주지 않고

    순전한 맘으로 소통하고 교제하며 예배할

    모든 상황들이 만들어지는 은혜가 있길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와 기쁨으로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 박성한
    11교구

    아멘! 거룩하고 인자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송합니다. 인생의 허물과 죄를 예수님 십자가를 통해 대속하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와 존귀를 올립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던 진노의 자녀요, 허물과 죄로 죽었던 존재임을 잊지 않고 새 생명의 감사함으로 살게 하소서. 하나님의 공의와 진리와 거룩함으로 옷 입고 죄를 회개하고 용서 받은 하나님 백성답게 오늘을 살게 하소서.

  • 강순홍
    21교구

    나의 죄를 고백합니다

    늘 하나님을 따르면서도 세상가운데 살아가며

    죄를 짓습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옵서서

    저를 주님의 말씀대로 온전케하시고 늘 주의 말씀대로 나아가게하여 주옵서서

    내일 조카 시험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게하여주시옵고  오늘 어머님 투석하십니다 몸과마음을 강건케  하여주옵서서

    아멘

  • 이윤숙
    07교구

    6.이로 말미암아 모든 경건한 자는 주를 만날 기회를 얻어서 주께 기도할지라 진실로 홍수가 범람할지라도 그에게 미치지 못하리이다

     

    경건한 자는 하나님께 나아가서 기도하게 하시고 어떤 고난의 홍수가 넘칠지라도 지켜주시는 은신처와같은 힘이 되어주시는 주님을 어떠한 사탄의 방해가 있을지라도 영적전쟁에서 지켜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게 하소서.

  • 이은정
    13교구

    7. 주는 나의 은신처이오니 환난에서 나를 보호하시고 구원의 노래로 나를 두르시리이다(셀라)
    8. 내가 네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사랑의 하나님~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저를 구원하여 주시고 자녀 삼아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리석고 둔하며 게으른 저를 바로 세워주시고 저의 길을 인도해 주심도 감사합니다. 허물 많은 제가 주님 앞에 정직하게 살게 하시고 입술을 열어 주님을 증거하게 하소서. 참 진리되신 주님 앞에 진실한 모습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주님의 훈계에 귀기울이게 하소서. 주여, 간구하오니 제 삶의 여정에 신실하신 주님이 강권적으로 역사하셔서 제 마음의 소원과 간구가 주님 뜻에 합당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저를 주님의날개로 감싸 주시고 악인의 꾀 앞에서 넘어지지 않게 붙드시며 결코 좌절하게 하지 않으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 김선옥
    10교구

    악인에게는 많은 슬픔이 있으나 여호와를 신뢰하는 자에게는 인자하심이 두르리로다(아멘)

     

    주님의 자비하심으로 둘러 진치시고~

    한량없는 은총으로 안아주시는 그 사랑에 감격하여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믿지않는 이웃들을 섬기며 중보기도로 새벽을 열어가는 전도사역의 헌신자로 사용하여 주소서(아멘)

  • 박재영
    12교구

    아버지께 자복하고 그 크신 긍휼과 은혜를 입음

     

    나의 묵상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를 입어 죄사함을 받고 정죄받지 않는 것은 큰 은혜입니다.

    여호와의 진노하심으로 홍수로 세상을 덮으실 만큼 크고 두려원 것입니다.

    내 안에 죄로 인해 번뇌와 짐으로 평안이 없으나 주님께 아뢰고 용서를 구하여 사함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경건에 이르고 그 보호하심과 인ㄷ하심에 감사하여 더욱 여호와를 기뻐하고 찬양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나의 기도

    우리의 마음이 순전하여 아버지의 훈계와 진리를 깨닫고 준행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저의 자녀들도 주님의 생명의 말씀이 사슬되어 세상의 죄에 빠지지 않게 하시며, 주를 경외할 때에 참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오명현
    01교구

    알고 짓는 죄, 모르고 짓는 죄가 있는데 중요한 것은 주님께 자복하고 회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하나님도 거룩하니 저도 거룩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고 소망하며 결단합니다. 

  • 이재희
    11교구

    내 죄를 자복하였더니...죄를 사하시고 나의 은신처가 되어 주신다 하십니다. 내가 네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다윗의 고백이 진솔하게 다가옴은 죄를 뉘우칠줄 알았기에 하나님의 은혜를 얻었음을 배웁니다.

     

    세상의 권세가 내 손에 있고 넉넉한 재물이 통장에 잔고가 근심이 되지 않는다면 진솔한 죄에 고백이 나올까 나를 돌아봅니다. 모든것이 은혜인데 잘 나갈땐 모른다 어느 집사님의 말이 귓가에 맴돌아..

    기도처가 있어 행복합니다. 은밀히 죄를 고하고 또 고하고 마음에 평안이 임할때까지 기도하렵니다.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막11:24)

  • 조준현
    04교구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

     

    나의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뻐하며, 즐거워합니다

    마음이 정직한 우리가 즐거이 외칩니다

    주 나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 정은미
    11교구

    아멘♡ 주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안나현
    08교구

    하늘의 계신 우리 아버지시여~ 감사와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우리의 주님~  지금의 저를 있게 해 주시어 감사 합니다~  사람되게 인도하여 주시어

    감사합니다~  세상사탄이 나를 헤하려 해도 주님께서 지켜 주시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루 하루 살아갈 때에 부족한 물품~  다양한 것들을 주님께서 채워 주시어 이또한 감사와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하늘의 계신 우리 아버지시여~  저의 남편의 믿음을 다시 바로 세워 주시옵소서~  그래서 돌이키는 진실한 믿음자 되게 하여 주시옵고 주님의 역사로 술~  술 끊을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오늘도 저희가족 이 누리고 있는 모든것들 주님께 감사 드리오며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기도 드립니다~

  • 채성자
    10교구

    5 내가 이르기를 내 허물을 여호와께 자복하리라 하고 주께 내 죄를 아뢰고 내 죄악을 숨기지 아니하였더니 곧 주께서 내 죄악을 사하셨나이다 (셀라)

    하나님 아버지

    날마다 지은죄 알고지은죄  모르고 지은죄 회계합니다

    용서 하여 주시옵소서

    늘 경건자로서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1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

    하나님마음에 흡족한자 되게 하옵소서

    마음이 정직하여 하나님의 기쁨이 되게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이정화
    12교구

    복 되도다.복있는 사람.....

    하나님 이 땅에서  살아가면서  복되고  복있는  자녀로  살아갈수 있도록  하나님  함께  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소서....

  • 신숙자
    01교구

    여호아 하나님 ~

    저의 허물을 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사함이 없이 정직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옵소서!

     

  • 김경미
    07교구

    나는 누구보다 복있는 사람이었음을 깨닫습니다.드러날것 같은 죄악들을 싸메어 주시고 비밀을 지켜주는 고마운 이처럼,절대 나를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시는 주님,감사합니다.복있는자 복받은 자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주안에 있으니 안전하고 평안합니다.나를 만나 주신 하나님! 좋으신 주님!내 편에 계시니 감사 찬송 영광 돌립니다.은혜에 빚진자 양심있는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 최성순
    13교구

    하나님 오늘도 나만의 죄와 허물을

    자복하고 주님께 고합니다

    사하여 주시고 주님께서 주신  평안의 복을 누리게  하시고

    신실하고 진실된  믿음으로 주만 바라보게  하소서

  • 추정심
    02교구

    의와진리와  거룩함으로 하나님 백성답게 살게하소서

  • 이영희
    12교구

    "악인에게는 많은 슬픔이 있으나 여호와를 신뢰하는 자에게는 인자하심이 두르리로다
    1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

    아멘 ~♡

     

    여호와를 신뢰함으로 주의 인자하심을 인하여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하기 원합니다 ~☆

List of Articles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