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anJEIL

이와 같이 우리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어 서로 지체가 되었느니라 (로마서 12:5)

BLOG

Dec-12-21 기고
따뜻함과 전문성으로 삶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브릿지상담센터
성연순 목사

  인생의 여정을 가다보면, 우리는 종종 내면의 상처와 아픔, 관계의 깨어짐과 영적인 문제 등으로 인해 여러 부정적인 감정들과 직면하게 됩니다. 브릿지 상담센터는 이러한 상황에 처한 분들에게 성경적이고 기독교적인 세계바탕으로 전인격적인 영역에서 개인과 가정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전문적인 심리 상담을 제공하고자 2018년 9월에 세워졌습니다. 위치는 브릿지센터 2층입니다.

 

  지난 3년간, 브릿지상담센터는 하나님의 은혜로 지역사회에‘자신을 사랑하고 돌보는 것이 어렵고 힘든 이들과 함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상담’하는 공간입니다. 이 공간에서 상담사의 진실성과 전문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기에 상담사와 내담자와의 인간적인 만남과 더불어 실질적인 회복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릿지상담센터에서는 훈련된 상담전문가들이 개인상담, 심리검사, 집단상담 등 다양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 대한 성찰과 이해를 위하여, 좀 더 행복한 내가 되기 위하여, 고민하는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큰‘하나님 사랑’을 실천하는 사역을 잘 감당해낼 수 있게 해달라는 안산제일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관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브릿지상담센터’를 통해 희망을 이루어가는 사역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브릿지상담센터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bridge-counseling.org

 

브릿지상담센터.jpg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