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나눔

김진희
12교구
유일한 중보자 예수 그리스도
2021-05-22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말라 하나님이 임하심은 너희를 시험하고 너희로 경외하여 범죄하지 않게 하려 하심이니라 - 출20:20 - 아멘

 

 주님~ 거룩하신 하나님의 임재 앞에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을 위하여 중보자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아침,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두려움 가운데 만나 주시고, 예배하는 방법을 정해주심을 보게 됩니다. 

이제 동일하게 죄인이 거룩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예배할 수 있는 방법도 하나님이 제시하신 길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 - 행4:12 -

 

 주님~ 제 주위에도 많은 사람들이 거룩하신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를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고 쾌락을 사랑합니다. 우상을 숭배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올 수 있는 유일한 길되신 예수님을 거절하고 거짓 중보자를 통하여 자기들의 정욕과 욕심을 채우고자 합니다.

저도 그런 인생을 살다가 멸망할 자였습니다.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로 예수님을 통하여 거룩하신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는 자가 되었습니다. 

 

주님~ 사단의 거짓과 속임수 가운데서 저와 성도들을 지켜주심에 감사합니다. 

참신이며, 참인간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중보자로 알고 영접할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영적으로 혼탁한 미혹의 시대에 우리 다음세대들이 참 중보자요,  구원자되신 예수님을 영접하고 의지하고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의 자녀들을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주님~ 제가 천하 사람 중에 오직 구원을 주실 이름,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게하소서. 

지금 겪고 있는 모든 문제들- 질병, 물질, 관계- 의 해결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뿐임을 믿고, 중보하고 전하겠나이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최미선
    11교구

    우리에 중보자 되신 예수그리스로 

    찬양히며   인류 민족에 구원자이심 믿고

    고백합니다~^~샬롬

  • 권충실
    03교구

    아멘~

  • 김순희
    11교구

    아멘~

    집사님 삶을 통해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 되시길 축복합니다

List of Articles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