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나눔

이재희
11교구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2022-02-14

2022년2월14일(월)

새벽말씀중에서 

"너희는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하여 구하지 말며 근심하지도 말라"

(눅12:29)

 

나이 30이 되어 결혼을 앞두고 어찌 살아아야 할까.? 고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철야에 나와 하나님! 하늘에 지혜를 주셔서 아이디어로 먹고 살수 있게 길을 열어 주세요. 간청하며 기도한적이 있습니다. 

주님은 작은자의 기도를 들어 주셔서 30년이 지난 지금도 프로그램 개발로 삶을 지탱하며 살고 있습니다. 컴퓨터학원을 운영할때는 IMF로 경제적 공황일때 피할길을 열어주셔서 부도 위기를 넘길 수 있었고 건강도 가정의 화목도.. 

 

오늘 말씀을 묵상하면서 지난 날들이 다시 새록 새록 떠오릅니다.

만왕의 왕이신 주님께서 우리의 반석이시요. 방패되어 주심을 믿나이다. 우리 모두 염려 염려 주께 맡기고 당당히 살아가는 복 하루 되시길 소망합니다.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시18:1)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샬롬~~

  • 김영숙
    11교구

    아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하나님께서 30년동안 아니 주님 나라 가기전까지 인도해 주심을 믿고 오늘도 담대히 산업현장에서 승리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김순희
    11교구

    아멘~~

    우리의 필요를 채우시는 하나님을 믿고 나아갑니다 오늘 하루도 승리하세요~^^

  • 김옥배
    11교구

    아멘.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주님이 함께하여주시고 피할길을 열어주시므로 우리의 반석이요 방패되신 주님을 믿고 따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놀라운 섭리안에서 힘차게 나아가는 하루하루의 삶이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List of Articles
Go to Top